본문 바로가기
미국쇼핑

Blick 미국에서 미술용품 사는 곳 미대생추천

by 포댁이 2024. 10. 17.

오늘은 미국에서 미술용품을 살 수 있는 곳을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Blick이라는 art 용품을 파는 곳인대요 미대생인 저에게 정말 눈 돌아가는 곳이었습니다.

다양한 재료들과 옛날 미대 입시시절 생각을 떠오르게 만들어주는 Blick 그럼 간접경험하러 출발해 보실까요?


Blick -art materials 외관

 

매장내부 

 

매장내부에서는 사이즈와 종류가 다양한 붓들을 판매하는대요 다양한 붓들이 많아서 붓의 털의 결과 모양을 구경하면서 이건 어디다 쓰면 좋겠다 구상하며 시간이 금방 가더라고요. 작가분들은 오시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실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붓의 탄력과 검은색, 흰색 등 색상이  다양하게 있더라고요!

 

스케치북 스케치북도 드로잉 북, 크로키북, 수채화 등 종류가 많았는대요

저는 오늘 스케치북을 사 와 틈틈이 그림 그리고 싶을 때마다 그림을 그리려고 구매했어요.

가끔 너무 예쁜 풍경을 봤을 때 풍경을 바라보며 간단하게라도 그림으로 담고 싶은 욕구가 뿜뿜 하더라고요 

 

 

 

이곳에는 유아용 그림 그리기 재료들도 여러 가지 있었는데 나중에 딸이나 아들 낳으면 여기 있는 재료들로 같이 그리고 놀아주고 싶더라고요 아이들이 있는 부모님들은 자녀들과 와서 같이 구경하고 아이가 원하는 제품 구매해서 같이 함께하면 좋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튜브형 아크릴제품도 나오더라고요 색상도 너무 예뻐서 사진 찍어 왔답니다.

 

입시 때 많이 사용했던 색상 울트라마린! 그때는 이 색상만 따로 구매해서 사용하기도 했는데 다시 보니 너무 반갑더라고요.

 

 

 

 

계산하는 곳

 

 

 

제품구매하는 섹션에 이렇게 포스터들도 많아서 집 꾸미기 용으로도 괜찮은 제품들이 몇 개 있었답니다.

 

 

프리즈마 색연필 다음에는 이거를 set로 사서 그림을 그려볼 까 합니다.

 

제품구매 

 

 

저는 오늘 집에서 간단히 할 Paint by Number kit를 구매했습니다. 온라인에서 3년 전인가 구매해서 해봤던 적이 있는데

퀄리티가 막상 받아보니 물감 색상이며 별로 더라고요 근데 아래 제품은 생각보다 물감색상도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스케치북과 연필, kit를 사고 룰루랄라 집으로 돌아왔답니다.

 

 

돌아가는 길에 너무 예쁜 건물을 발견!! 그래서 또 멈춰서 사진 찍고 가는데 이렇게 지나다니며 예쁜 거 보는 거 너무 좋은 거 아시죠? 소소한 행복

 

Paint by Numbering kit 소개

 

 

이 제품은 작은 나무 이젤도 같이 동봉되어 있는데요 그래서 그림 그리고 전시하기 딱 좋은 거 같아요

전체적인 이미지도 같이 들어있어 페인트 칠하면서 순서 확인하면서 하면 좋은거 같아요. 세필붓도 2가지 중간사이즈 아주 작은 사이즈 같이 들어있어 번갈아가며 사용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우선 밝은 컬러들 위주로 순서를 정해 칠해주었어요.

 

 

하다 보니 시간도 금방 가는데 한 자세로 오래 있어서 그런지 목이 너무 아프더라고요 그래도 색이 채워지니 소소한 성취감이랄까 아직 완성도 안 했는데 벌써 다음번에는 다른 걸 사볼까 캔버스를 사다 그림을 그려볼까 

 

 

오늘은 미국에서 미술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Blick에 대해 리뷰해 보았는대요 더 좋은 미술용품점이나 신기한 제품 있으면 같이 공유하면 좋을 거 같아요.